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이크로 킥보드 맥시 디럭스 LED 핑크색(Feat.마지막 어린이날 선물)
    휴먼굿즈의 일상이야기 2020. 5. 12. 23:59
    반응형

    안녕하세요 ~~

     

    휴먼굿즈의 일상이야기 !

     

    오늘은 우리 4살 공주님의 여러개의 어린이날 선물 중에

    마지막으로 사 준 선물을 소개해 드릴려구요

     

    마이크로 킥보드 맥시 LED 핑크색

    (210,600원)

     

    인천송도 토이저러스

     

    마이크로 킥보도는 인천 송도 토이저러스에서 구매했어요

    6만원 이상 구매하면 1만원 롯데상품권을 주는 행사가 있었어요

    (5월5일까지 구매에 한해서)

     

    인터넷에서 구매하면 1만원 정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던데

    상품권 받고 하면 똑같아서 그냥 현장에서 구매했어요

     

     

    송도 토이저러스는 롯데마트 송도점 건물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제 언박싱부터 할까요?

     

    마이크로 킥보드 맥시 디럭스 LED
    마이크로 킥보드 맥시 디럭스 LED
    마이크로 킥보드 맥시 디럭스 LED

     

    박스 외부 사진찍어서 보여드려요

    박스를 열어봐야 실물이 나오겠지요?

    ㅋㅋㅋㅋㅋ

     

    마이크로 킥보드 맥시 디럭스 LED

     

    두둥 !!

    드디어 박스 개봉했어요

     

    이제 구성품이 어떻게 되어있나 하나씩 꺼내볼께요

     

    마이크로 킥보드 맥시 디럭스 LED

     

    이렇게 보드랑 손잡이가 비닐에 쌓여 있구요

    설명서 등이 들어 있어요

     

    마이크로 킥보드 맥시 디럭스 LED

     

    킥보드 타면서 지켜야 할 안전수칙이 그림으로 설명되어 있어요

     

     

    마이크로 킥보드 맥시 디럭스 LED

     

     

    이건 품질보증서에요~

    뒷면에는 시리얼 넘버도 있구요

    혹시 고장나서 A/S 받을 수도 있으니 잘 보관해야 겠어요

     

     

     

    조립방법 등이 적혀 있는 설명서에요~

     

    마이크로 킥보드 맥시 디럭스 LED

     

    박스 뜯어서 사진 좀 찍을려는데

    4살 공주님의 빨리 빨리 공격이 압박이 들어와서

    서둘러서 일단 조립했어요 ~

    ㅋㅋㅋㅋㅋㅋ

     

     

    마이크로 킥보드 맥시 디럭스 LED

     

    마이크로 킥보드 맥시 디럭스 LED

     

    마이크로 킥보드 맥시 디럭스 LED

     

    조립해서 살펴보니 아주 튼튼하더라구요

    굳이 마이크로 킥보드로 사야 되나 해서 인터넷 검색했더니

    제일 고장 안나고 오래 탈 수 있다고 나왔더라구요

     

     

    우리 핑크 공주님은 킥보드까지 핑크를 원하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사줬는데

    여자 아이들에겐 핑크색이 제일 이쁜거 같아요 !

     

     

    코로나19 때문에 외출은 자제해야 되는 상황이지만

    이제 타러 밖으로 나가봐야겠지요?

    공주님의 성화는 이길 수가 없어요

    ㅠㅠㅠㅠㅠ

     

     

    마이크로 킥보드 맥시 디럭스 LED

     

    핑크 공주님은 제 딸이라서 그런지

    운동신경이 조금 부족한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킥보드 타는데 안전 도구도 모두 착용했어요 

    이것도 핑크 핑크 

    ㅋㅋㅋㅋㅋ

     

    친구들 킥보드 타는 거 보고 

    '나도 타고 싶어'라고 해서 선물로 구매했는데요

     

    킥보드 재미 붙여서 

    안전하게 타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