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늘의 주식이야기 - 삼부토건
    카테고리 없음 2020. 10. 23. 17:4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매수 및 매도한 주식들 이야기를
    여러분들과 함께 공유하려 합니다.

    오늘의 주식은

    "삼부토건"

    일단 저는 단타를 쳤어요

    자 같이 보실까요

     


    삼부토건은
    2020년 10월 23일
    시작가는 2,910원이었습니다.

    그런데 저는 얼마에 매수를 했냐면
    3,135원에 1000주를 구매했어요

    금일 고가가 3,200원이
    나름 높은 가격이 매수를 한거지요

    그래도 저 같은 개미들은
    상승목에서 조금만 먹어도 좋거든요
    ㅋㅋㅋㅋㅋㅋ

    삼부토건을 매수하고 나서
    이 기업이 무엇인지 살펴봅니다.

    <삼부토건 기업개요>


    다들 아시다시피 건설회사인데
    이게 약간 테마주 성격이 있네요.

    이낙연,이재명,김경수 등
    여권인사랑 엮인 정치테마주네요

    사실 저 같은 초단타쟁이한테는
    종목이 무엇인지는 중요치 않지만
    이제 그래도 정리는 해 볼려구요





    장마감할때는 12.25% 상승한
    3,115원에 마감했어요

    그런데 제가 매수한
    평균단가 3,135원 보다는 떨어진 상황..

    하...다음주 월요일까지
    기달려야 되나 생각하는 시점에

    저희에게는 시간외 단일가가 있자나요?
    ㅋㅋㅋㅋㅋㅋ

    초단타를 칠때는 왠만해서
    수익이 크지 않더라도
    매수한 종목들을 다음날로 넘기지 않고
    그날그날 정리하려고 해요



    시간외 단일가로 3,227원에
    매도 완료 !

    오늘 수익은 세금 제하고
    84,392원 / 2.69%
    마무리합니다.

    다음주 시장에서는
    어떻게 될까요?

    다음 장에서 만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