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늘의 주식 - 아주IB투자
    카테고리 없음 2020. 10. 27. 21:0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매수한 주식은 아주IB투자 입니다.

    단타쟁이인 저는 오늘 10시 30분경에
    1천만주 이상 거래된 종목들에서 고르기 시작했어요

    그 때 눈에 들어온 종목이 바로 아주IB투자
    제가 봤을 시점에 고점을 돌파했길래
    2,600원에 1,500주 매수합니다.

    거래량이 나름 1천만주 돌파해서 기세가 살아있다고
    판단했거든요



    하지만 아주 쭉쭉 떨어지더니
    6.98% 하락한 2,200원으로 마감했네요

    저에게는 15%가까이 손실...
    하..... 정신 차리고 아주IB투자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손절을 해야하나, 일단 하루 더 가져가볼까
    고민 타이밍..



    투자란 이름이 붙은 종목답게 여신전문금융회사





    지속적으로 상승중이던 종목이네요
    이런 경우 단타치기가 좋기도 한데
    물리면 더 겁나는 종목이기도 해요

    어떤 소식이 있길래 장중에 상승했나 찾아보니
    배틀그라운드를 제작한 크래프톤 상장과 연관되어 있네요



    크래프톤은 기업공개를 본격화 한다고 하는데요
    일단 믿고 가볼만하다고 판단해서
    손절 안하고 몇일 보유 하기로 합니다.

    그런데 말이에요
    우리 세력형님들의 장난이었나요



    2,420원으로 시외상으로 마감하네요.
    이거 정말 내일이 기대되지 않나요?

    그래도 일단 오늘 현재 상황은

    -14.88% / 690,450원으로 마무리 합니다.

    하..내일 과연 회복할 수 있을까요?
    ㅋㅋㅋㅋ다들 기대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