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로보카폴리 다이캐스팅 모음(feat.4살공주님)
    휴먼굿즈의 일상이야기 2020. 3. 27. 23: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휴먼굿즈의 일상이야기로

    인사드려요:)

    오늘은 우리4살 공주님의 보물 애장품 1호인

    로보카폴리 다이캐스팅 제품들 

    자랑 겸 보여드릴려구요

    우리 4살딸이

    처음에는 하나씩만 사 달라고 하더니

    결국은 거의 다 수집하게 되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로보카폴리 다이캐스팅

    구경하러

    같이 가 볼까유??

     

    로보카폴리 다이캐스팅 모음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일자로 줄 서 있는 모습 .....

    정리는 제가 한답니다 

    ㅠㅠㅠㅠㅠㅠ

     

    저 사진에는 로디와 베니가 안 보이지만

    이번주에 로디와 베니까지

    구매했어요

    이제는 다 모인

    로보카폴리 다이캐스팅 !

     

    스쿨비캐리어 모음

     

    스쿨비캐리어 모음2

     

     

    로보카폴리를 수납하는

    스쿨비 캐리어까지  준비되어 있답니다

    다이캐스팅 숫자가 더 많아서

    스쿨비 캐리어에 자리가 부족해요

    ㅠㅠㅠㅠㅠ

    우리 딸이랑 누구를 태워야할지

    매일 다툰답니다

     

    정리할 때 제 마음대로 넣어놓으면

    아침에 일어나서 또 혼내요

    각자 자리 위치가 틀렸다고,,,

    아휴 무서워라...ㅋㅋㅋㅋㅋ

     

    클리니 리프티 캠프

    우리 쪼꼬미 친구들

    너무 귀엽죠?

    ㅋㅋㅋㅋ

     

    포스티 미니 베니  로디

     

    새롭게 추가한 베니와 로디까지 !

    귀요미들 추가요~~~~

     

    머스티 캡 스쿨비 마린

     

    머스티 할아버지부터

    캡, 스쿨비, 마린~

    스쿨비는 캐리어도 있고

    다이캐스팅도 있어요...

    그냥 사달래요 ㅋㅋㅋㅋㅋ

     

     

    믹키 포크 맥스 브루너

     

    우리 딸이 가장 좋아하는

    중장비 친구들 입니다.

    중장비 중장비 노래 불러요 

    ㅋㅋㅋㅋㅋ

     

    덤프 스푸키 트랙키 테리

     

    우리 딸이 아끼고 아끼는

    로보카폴리 다이캐스팅 친구들

    사진 찍어서 보여드렸어요

    다음번에는 로보카폴리 변신로봇들 '

    보여 드릴께요

     

    이렇게 또 하나의 로보카폴리 시리즈가

    시작되나요?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기대해 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