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리바게트 생딸기 트리플 초코케이크(feat.와이프 생일)
    휴먼굿즈의 일상이야기 2020. 5. 6. 23:4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휴먼굿즈의 일상생활 이야기로 인사드려요

     

    저는 1년에 케이크를 2번 구매하는데요

    (와이프,딸 생일)

    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 와이프 생일이어서 케익을 구매했어요

    4살 우리공주님 때문에 거의 사는 케익이 정해져 있는데요

    딸기와 초코가 꼭 들어가 있어야 되요 

     

    투썸에서 자주 케익을 구매했었는데요

    이번에는 파리바게트에서 케익을 샀어요

    생딸기 트리플 초코케이크 !

     

    파리바게트 

     

    퇴근길에 들려서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와이프 생일인 00시에 우리가족 모두 모여 앉아 케익을 꺼냈어요

    그런데 파리바게트 케익 상자 모양이 변경 되었더라구요??

    그냥 네모난 상자보다 훨씬 세련된거 같아요

     

    자 그럼 박스 개봉해 볼까요?

     

    생딸기 트리플 초코 케이크
    생딸기 트리플 초코 케이크

     

    딸기는 딱 10개 있더라구요

    10개 중 8개는 우리 공주님 입으로 들어갔구요

    와이프랑 저는 겨우 1개씩 먹어봤는데 엄청 달더라구요

     

    생딸기 트리플 초코 케이크

     

    앗 , 본의 아니게 와이프 나이가....밝혀지나요...

    ㅋㅋㅋㅋㅋㅋ

    저랑 동갑이랍니다 !!!

    생일 초 좀 꽂아놓으니 아주 이쁘지 않나요?

     

    생딸기 트리플 초코 케이크
    생딸기 트리플 초코 케이크

     

    케이크 이름이 트리플 초코 케이크 자나요

    여기서 트리플은 

    밀크 초코 + 화이트 초코 + 다크 초코 

     

    그리고 저게 끝이 아니라 다크 초코 부분에 

    과자가 숨겨져 있어요

    마치 베스킨라빈스31의 '초코나무숲' 처럼요

    우리 딸은 과자 먹겠다고 온 케익을 휘저어 놓더라구요...

    나머지는 머 제가 처리했지요 ㅋㅋㅋㅋ

     

    생딸기 트리플 초코 케이크의 가격은 30,000원 !

    누군가 생일을 축하해줄 때 

    어린 아이가 있는 가족이라면 

    파리바게트 생딸기 트리플 초코 케이크 구매 해 보세요 

    일반 생크림 케이크 보다 후회는 안 하실 듯..

     

    오늘 휴먼굿즈의 일상은 여기까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